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About Celebrities
  3. 나는 솔로 17기 옥순 인스타, 나이, 직업 정리

나는 솔로 17기 옥순 인스타, 나이, 직업 정리

· 댓글개 · Richard Ryu

나는 솔로 16기의 여파가 점차 잠잠해지는 지금 17기의 방영이 한창 진행중입니다. 여자 출연자 중 4화부터 본격적으로 매력을 뽐낼 것으로 예상되는 옥순님의 인스타, 나이, 직업 등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7기 옥순 인스타

방송이 진행중이어서 그런지 옥순님의 인스타는 현재 비공개 상태이기 때문에 맞팔을 해야 프로필 사진들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17기가 마무리되어야 공개로 돌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 옥순 인스타 클릭

 

▶ 옥순 인스타 클릭

반응형

 

17기 옥순 나이

나는솔로 17기 옥순 나이

옥순님의 나이는 빠른 90년생이며 만 나이로 33살이다. 원래 한국식 나이로 34살이며 친구들은 35살일테지만 말이다!

 

17기 옥순 직업

과거 옥순님은 종로 YBM에서 토익 강사일을 했었다고 하며 방송에선 나오지 않았는데 꽤나 고학력 출신이라고 합니다. 연세대학교를 졸업 후 캘리포니아 주립대에서 TESOL 및 캐나다 공립 컬리지에서 ESL을 수료했다고 합니다. 역시 종로 YBM에서 강사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군요!

하지만 현재 직업은 가업을 이어 세종시에서 유명한 흑염소 농장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옥순님이 대표자 명의로 되어 있을 정도라고 하니 평생 먹고살 걱정은 없을 것 같네요 와우...!! 업체는 매포흑염소목장으로 흑염소 진액을 전문 제조하는 회사이며 세종시 부강면에 약 1200평대의 토지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나는 솔로 17기 옥순 인스타 나이 직업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3화까지는 남성분들에게 인기를 얻지 못하다가 4화 예고편 상에선 슬슬 남자들의 관심이 폭주할 것으로 기대되는데 괜찮은 짝을 만나시길 기원합니다! 개인적으로 상철님 너무 괜찮은데.... 흐흐.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최근 글
리차드류's Build Your Pipelines Blog
추천하는 글
리차드류's Build Your Pipelines Blog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