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Daily Diary & Cook
  3. 아기 백일사진 및 돌사진 스튜디오, 앨범 액자 내돈내산 후기! (분당 일상 스튜디오)

아기 백일사진 및 돌사진 스튜디오, 앨범 액자 내돈내산 후기! (분당 일상 스튜디오)

· 댓글개 · Richard Ryu

(내돈내산) 아기 백일사진 및 돌사진을 찍기 위해 스튜디오를 찾고 계신 분들 중 고민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결과물을 공유드리고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됐다. 촬영은 분당에 위치한 일상 스튜디오에서 진행했으며 사진 셀렉을 미루고 미루다 결국 8개월 만에 메일 회신하여 약 한 달 만에 앨범과 액자를 수령하게 됐다. (참고로 총 338개(백일사진 112개 + 226개)의 사진 중 38개를 선택해야 했는데 와이프와 엄선하는데 약 1시간 정도 소요됐던 것 같다) 결과물은 대만족! 업체에서 제공해준 폴더에 수정 요청 사항을 적는 란이 있어 원하는 바를 당당히 요구했는데 적절히 잘 반영된 듯해서 좋았다.

 

약간 부끄럽지만 당당한 요구....

아기의 백일사진과 돌사진은 한 개도 빠짐없이 너무 이뻐서 고칠 부분이 없었는데 가족 전체가 나온 사진들도 포함하려고 하다보니 수정이 필요할 것 같아 일상 스튜디오 측에 위와 같이 부탁을 드려봤다...

 

반응형

 

50일 사진 앨범

아기 50일 사진 앨범

50일 사진은 올릴 생각이 없었는데 찍어놨던게 있어서 첨부해봤다. 50일 당시에는 필자 내외 둘 다 눈에 콩깍지가 씌워졌는지 살이 이만큼이나 통통했는지 기억도 못할 정도로 그저 귀엽고 사랑스럽게 보였던 것 같다. 언제 이렇게 컸는지 지금의 얼굴과 많이 달라서 그저 신기할 따름이다. 밖에 나가면 남자아기냐는 말을 종종 듣곤 했었는데 그땐 이해가 안 됐지만 이렇게 보니 살짝 이해가 가기도 한다. 그래도 너무 귀여웠던 포동포동 50일의 유시은.

 

50일 사진 앨범은 백일 및 돌사진 앨범과 따로 제작되었으며 크기는 다소 작은 6 x 6 inch 이다.

 

아기 백일사진 및 돌사진 앨범

아기 백일사진

아기 백일사진과 돌사진은 하나의 앨범에 통합되었으며 50일 앨범보다는 살짝 큰 10 x 10 inch 사이즈이다. 선택지로 제공받은 백일사진이 돌사진에 비해 비중이 반 밖에 되지 않아 앨범에 들어가는 개수 또한 줄일 수밖에 없었다. 그렇게 정해진 사진들은 위와 같다. 50일 때에 비해 확실히 살이 많이 붙은 모습이다. 엄마, 아빠가 매일 같이 압타밀 분유를 먹인 결과랄까나. 전체적으로 더 포동포동해졌지만 얼굴 자체가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에 많이 바뀌었다. 

 

그래도 이때까진 많은 사람들이 시은이를 남자아기로 착각하곤 했다. ㅎㅎ

 

아기 돌사진1

두둥! 위 사진은 돌을 약 2달 앞두고 미리 찍은 돌사진이다. 머리가 진짜 안 자라는데 꾸역꾸역 자라서 어느덧 묶을 수 있는 수준까지는 자란 모습이다. 이때부턴 그래도 사람들이 남자아기로 착각하는 경우가 많이 줄어들었다. 또 하나의 특징은 사진 찍을 때 호기심 가득한 표정을 많이 짓게 되었다는 것!

 

백일사진 촬영까지는 장난감 들고 흔들기만 해도 방긋방긋 잘 웃어줬는데 돌사진 촬영할 땐 혼자 이것저것 만지고 노느라 잘 웃어주지 않았다ㅠㅠ

 

아기 돌사진2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이쁜 딸내미. 모든 사진들을 카톡 프로필에 업데이트하고 싶은 심정이다. 그치만 관종 지수가 상승할 수 있어 이 부분은 자제하기로 했다. 

 

백일사진 및 돌사진 스튜디오 일상에선 흰색과 검은색 등 심플한 조합의 옷 구성으로 와이프의 취향을 저격했다. 그리고 마지막엔 귀여운 한복까지 입히고 촬영을 마무리했다.

돌사진 한복 입고 찰칵

 

3가지 종류의 액자

일상 스튜디오에선 총 3가지 액자를 기본 구성으로 제공해준다. 

  • 6 x 8 inch 모던(검정) 우드액자 1개
  • 8 x 12 inch 모던(회색) 우드액자 1개
  • 12 x 17 inch 모던(나무) 우드액자 1개

필자 내외는 고심 끝에 위의 액자용 사진들을 선택했고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다. 가장 큰 액자는 본가에, 가장 작은 액자는 처가에 그리고 중간 사이즈 액자는 집에 비치해두기로 했다.

 

액자 3개 모두 깔끔하니 너무나 마음에 들었다


본인의 모습이 담긴 액자를 한 장씩 넘기며 구경하는 유시은 양. 

지금까지 (50일 사진을 포함하여) 아기 백일사진 및 돌사진 촬영 후 제공받은 앨범과 액자의 전체적인 느낌을 공유해봤다. 구체적인 가격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데 그래도 꽤 큰 돈이 들었던 것 같다. 처음 와이프가 제안했을 당시엔 짠돌이 본능에 의해 약간 '굳이?'라는 생각이 들어 거절할까 고민하기도 했었는데 지금 돌이켜보니 진행하길 잘한 것 같다. 평생 소장할 추억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상 스튜디오 관계자분들~!

 

백일사진, 돌사진 스튜디오를 찾고 계시는 분들 모두 잘 맞는 곳 선택하셔서 만족스러운 결과물 얻으시길 바란다. 화이팅^^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