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Netflix Contents
  3. 돌싱글즈 2 출연자 직업과 나이

돌싱글즈 2 출연자 직업과 나이

· 댓글개 · Richard Ryu

시즌1에 이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컨텐츠 돌싱글즈 시즌2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와이프와 날밤을 새가며 체인지 데이즈와 돌싱글즈 시즌1을 정주행하던게 얼마 안지난 것 같은데 어느새 돌싱 시즌2가 3화까지 오픈되어 있었다. 이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다가 우연히 발견하고는 곧장 시청을 시작했고 이번 시즌에서도 등장인물들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와 함께 100% 감정이입을 하며 와이프와 수다떠느라 정신없었다. 

 

돌싱글즈2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정규방송이 편성되어 있어 일요일은 당분간 필자에게 가장 기대되는 요일이 될 예정이다. 오늘은 1화~3화를 시청하는 동안 느꼈던 생각들을 포함하여 출연자들의 공개된 직업, 나이 등을 정리해보려고 한다!

 

 

 

돌싱글즈 2 출연자 직업 및 나이 

지난 2화와 3화에서는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 그리고 이혼사유가 공개되었다. 자녀유무 여부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이며 아마 4화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다!

 

  • 이덕연

나이 : 28 / 직업 : 반도체 제조업체 엔지니어

가장 나이가 어리며 여자출연자인 김채윤과 동갑이다. 정말 무뚝뚝한 스타일이며 낯가림 때문인지 이성과의 대화를 잘 리드하지 못하는 듯하다. 하지만 남자가 봐도 웃는 얼굴이 매력적이며 노래, 당구에도 특출난 모습을 보고 있자니 야무진면 또한 지닌 듯하다. 첫날 밤에 노래부르는 모습은 정말 멋있었는데 조식데이트 때 이다은과 대화하는 장면은 너무나도 답답했다. (차라리 내가 그 자리에... 정신차려라!!) 어린 나이에 결혼한 뒤 여자쪽의 외도로 인해 결국 이별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아무래도 자녀가 적어도 1명은 있지 않을까 싶다. 

 

  • 이창수

나이 : 41 / 직업 : 경찰 공무원

창수형은 이덕연과 반대로 나이가 가장 많은 41살이다. 솔직히 처음 등장하는 장면에서 인기가 가장 없을거라 예상했는데 특유의 유쾌함과 유머 덕분인지 여자출연자들에게 인기가 가장 많다. 시청자 입장에서도 가장 호감이 가는 출연자이긴 하다. 결혼생활을 꽤나 오래하다가 이혼한 것으로 나오는데 구체적인 이유가 언급되진 않았지만 고부갈등이 주된 원인이었던 것 같다. 

 

  • 김계성

나이 : 38 / 직업 : IT 기업 기획자

김계성의 나이는 38살이며 대학원과 회사생활을 병행하고 있는 출연자이다. 처음 등장하는 장면에서 (외적으로) 제일 괜찮아 보였던(?) 사람이었다. 하지만 막상 회차가 거듭될수록 그저 실망감만 안겨주었으니... 필요없는 말들을 도대체 왜 해가지고 이미지 깎아먹는지 모르겠다! 이혼사유 중 하나로 여자쪽의 과한 음주가 언급되었는데 계성이형이 입만 열면 술이 땡겼을 것 같긴하다. 그래도 어느정도 자신의 언행이 상대에게는 의도치 않은 상처가 될 수 있다는 점을 어느정도 인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나쁜 사람 같지는 않다. 오히려 웹툰 속 캐릭터 마냥 회차가 거듭될수록 성장하는 모습 보여주시기를 바란다!

 

  • 윤남기

나이 : 37 / 직업 : 베개 브랜드 CEO

남기형의 나이는 37살이며 꽤나 동안 이미지를 지니고 있다. 외관상으로 봤을 때는 일반 회사에 근무중인 사원, 대리 느낌인데 직업이 베개 브랜드 CEO라고 한다. 외유내강이라고 했던가 아무래도 보이지 않는 리더쉽과 카리스마가 있는가보다. 약 4년 6개월간 결혼생활을 지속하다가 이혼했으며 사유로 성격차이 극복 실패를 들었다. 사실 강인한 인상과 닉쿤 닮은 얼굴로 인해서 인기가 많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없어서 의외였다. 그치만 회차가 거듭되던 중 3화에서 데이트 상대인 이다은에게 날리는 멘트들이 너무나도 오글거리지만 좋았다.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는 느낌이랄까... 현타가 씨게 온 여성출연자의 마음을 사르르 녹여주는 그의 반전매력에 나와 와이프 모두 빠져버렸다.

 

이제 여성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이다.

 

  • 유소민

나이 : 30 / 직업 : 병원 컨설팅 CRM팀

소민이는 필자와 동갑인 30살이다. 직업은 간호사이며 병원 컨설팅 CRM 업무를 보는 것 같다. (이게 맞나...?) 사실 처음에는 되게 다부지고 야무진 이미지가 많이 보였는데 회차가 거듭될수록 왠지 모르게 그런 이미지들이 사라져갔다. 왜 그런지는 나도 몰라... 출연자 중에서 인기는 글쎄... 일단 3화까지는 크게 없어 보였다. 그래도 중간중간 요리도 하고 운전도 하고 데이트룩도 맞추고 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좋게 보였는지 은근 여론이 좋다. 이혼사유는 남편의 폭력적인 성향이었다고 하는데 결혼 유지기간이 3개월 밖에 안됐을 정도면 정말 심했나보다. 

 

  • 이다은

나이 : 33 / 직업 : 입시 영어강사

다은누나는 여성출연자 중 가장 많은 33살이지만 필자 눈에는 가장 어려보인다. 직업은 고등부 입시 영어강사라고 한다. 영어강사를 해봐서 아는데 진짜 365일 열심히 살아야하며 인내심이 필수인 직업이다. 그만큼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뭐 여러가지 좋은점도 많지만 결코 쉽지 않은 직업이고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인한 잦은 다툼. 개인적으로 외모가 가장 괜찮은 여성출연자라고 생각하는데 와이프는 아니라고 한다. 그냥 취향차이인걸로.. 처음에는 이덕연과 좋은 흐름을 타나 싶었지만 이덕연의 조식데이트 트롤링으로 인해 무산되고 김계성의 넌씨눈 멘트들로 인해 멘탈이 후달달 털리던 와중 남기형을 만나 힐링중이다. 앞으로 4화에서 자녀유무 여부가 가장 기대되는 출연자이며 이래나저래나 남기형이랑 쭉 잘 되기를 소망한다.

 

  • 김은영

나이 : 31 / 직업 : 치킨 프랜차이즈 서비스 매니저

김은영은 31살이며 직업은 BHC 서비스 매니저라고 한다. 뿌링클을 좋아하는 출연자들이라면 그녀에게 높은 호감도를 느낄 것 같다. (이게 뭔 소리야..) 첫인상은 수줍은 단발여자일 것 같았지만 실상은 정반대였다. 불도저를 운전하는 금사빠라고 해야하나. 본인에게 호감 표현을 조금이라도 한다 싶으면 득달같이 달려드는 경향이 있다. 남기형을 거쳐 지금은 창수형과 강한 러브라인이 형성되어 있는데 자녀유무 여부 공개 이후로 어떻게 될지 너무나 궁금하다. 김채윤과 서로 관심가는 이성에 대해 공유하기도 했는데 김채윤이 이창수를 언급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결국 이창수에게 어필한다. 왜 공유한건지? 시청자 입장에서 봤을 때 귀엽기도 하지만 약간 얄미운 인물이기도 하다. 이혼한지 3개월만에 프로그램을 합류했으며 구체적인 이혼사유는 밝히기 않았다. 

 

  • 김채윤

나이 : 28 / 직업 : 초등부 영어 선생님

김채윤은 28살로 이덕연과 함께 가장 어린 출연자이다. 직업은 초등부 영어 선생님이며 이다은과 비슷한 업종에서 일하고 있다. 필자는 초등부 영어강의도 했었는데 진짜 이만한 개판이 없다. 미꾸라지 마냥 조금이라도 물 흐리는 학생이 있으면 너도나도 놀자판 되는게 초등부이다. 고등부보다 더 큰 인내심을 필요로 하는 직업이다. 와이프가 제일 이쁘다고 생각하는 여성출연자이기도 하다. 채윤이는 부잣집 중국인과 결혼생활을 한 뒤 남편의 태도돌변으로 인해 이혼하게 되었다고 한다. 김은영과 같은 방을 사용중이며 약간 가스라이팅 비슷하게 당하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 처음에는 창수형을 픽했으나 은영에게 빼앗기고 3화에서는 계성이형에게 호되게 혼나고 있다ㅋㅋㅋㅋㅋㅋ 초등부 선생님이라 그런지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리고 달랠줄 아는 모습이 보여 나도 모르게 응원하게 된다.

 

 

지금까지 돌싱글즈2 출연자들의 직업과 나이를 개인적인 의견과 함께 적어보았다. 뭔가 다 적고나니 쓸데없이 길게 적은 것 같기도 하고 약간 오타쿠 같기도 해서 오묘한 기분이 든다. 아무래도 즐겨보는 프로그램인 만큼 팬심이 넘쳤던 것 같다. 돌싱2를 보다보면 여러가지 생각과 감정들이 교차한다. 나는 지금 와이프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인가에 대해 스스로 질문을 던져보기도 하고 개선점은 무엇일지 고민도 하고. 앞으로도 회차가 거듭됨에 따라 느끼는 생각들을 담아 종종 포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2021.11.07 Sunday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