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Daily Diary & Cook
  3. 용인 카페 리엔호이스(LEE&HOY'S) 이동저수지뷰와 일몰을 즐기자!!

용인 카페 리엔호이스(LEE&HOY'S) 이동저수지뷰와 일몰을 즐기자!!

· 댓글개 · Richard Ryu

오늘은 지난번 베이커리 카페 라미르 이후 용인의 또 다른 카페 '리엔호이스(LEE&HOY'S)'에 방문했다. 라미르가 용담저수지 근처에 있다면 리엔호이스는 이동저수지 근처에 위치해있다. 요즘 들어 시은이가 낮잠에서 깨는 시간이 2~3시로 점점 고정됨에 따라 밤 잠자기 전까지 약 4~5시간 정도 시간이 비는데 이때 집에만 있기보단 어디라도 가야겠다는 생각에 카페 투어를 열심히 다니고 있다. 카페 투어 2번째 주인공인 리엔호이스를 살펴보자~

 

반응형

 

리엔호이스 입구

 

 

 

<용인 카페 리엔호이스>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어진로 798

전화번호 : 031-335-9052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주차 : 가능 O

 

리엔호이스 베이커리 & 음료

베이커리

리엔호이스에는 지난번에 다녀온 카페 라미르 만큼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진열되어있다. 보이는 대로 간략하게 나열해보면 약식빵, 앙버터, 구운도넛, 전병(코코넛/아몬드), 카스테라, 컵케이크, 크로와상, 블루베리 파이, 공주밤빵 그리고 갈릭바게트 등이 있다.

 

리엔호이스에선 빵 종류의 베이커리 이외에 다양한 케이크들과 마카롱도 만날 수 있다. 블루베리 요거트 케이크, 바스크 치즈 케이크, 레드벨벳 케이크, 흑임자 콩가루 케이크, 초코범벅크런치 뿐만 아니라 에그 타르트 및 여러 종류의 마카롱까지! 너무 다양해서 전부 사진에 담을 순 없었지만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많다는 점에서 올 때마다 새로운 느낌일 것 같았다. 다소 가격대가 있다는 점에서 사 먹게 된다면 약간 각오를 해야 한다. 일몰뷰에 대한 비용을 케이크로써 지불할 것이냐 말 것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음료

용인 카페 리엔호이스 음료 리스트

음료 메뉴와 가격대는 위와 같다. 필자 내외는 이날 속이 조금 안 좋아서 가볍게 자몽에이드와 마카롱 한 개를 주문했다. 

 

자몽에이드와 뜬금 마카롱 1개

 

리엔호이스 내부 구조 및 디자인

리엔호이스에 들어가기 전에 보이는 나무 계단과 잔디 깔린 마당이다. 해가 지기 전인데도 카페로 들어서는 길목에 은은한 빛의 전구들이 달려있어서 느낌이 좋았다.

 

내부로 들어서면 위 사진과 같은 내부가 펼쳐진다. 2층에서 찍은 사진인데 전체적으로 엔티크(antique)한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굉장히 널찍해서 여유롭고 편안한 기분이 든다.

 

3층 루프탑을 올라가기 전인 2층에서도 외부로 나가는 통로들이 있다. 마운틴뷰 방면으로 나가면 첫 번째 사진의 장면이 보이고 저수지뷰 방면으로 나가면 두 번째 사진의 장면이 보인다. 

 

아빠가 열심히 사진 찍으며 돌아다니는 동안 혼자 얌전히 앉아 음료수를 야무지게 마시는 중인 딸내미.. 귀여워>. <

 

3층 루프탑에서 바라본 전경

루프탑으로 가면 여러 종류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첫 번째는 (이동)저수지뷰, 두 번째는 일몰뷰 그리고 세 번째 마운틴뷰이다. 저녁 노을지는 시간대에 방문하면 아래와 같은 분위기에서 연인 또는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단, 3층은 노키즈존(No kids zone)인 관계로 아이들을 데리고 올라가면 안 된다. 혹여나 후딱 올라가기로 결심했다면 난간의 틈새가 살짝 넓기 때문에 아이들에게서 시선을 떼선 절대 안된다.

리엔호이스 3층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길

 

리엔호이스 3층 루프탑에서 보는 저수지뷰

 

리엔호이스 3층 루프탑에서 보는 마운틴뷰

 

리엔호이스 3층 루프탑에서 보는 일몰뷰

 


용인 카페 추천 장소로 이동저수지 근처 리엔호이스 포스팅을 작성해봤다. 건물도 그렇고 내부도 그렇고 꽤나 오래된 느낌이 들어서 살짝 먼지가 쌓여있을 것 같은 기분인데 실제론 관리도 정말 잘 되어있고 아늑하다. 다만 아기 의자들이 너무 낡고(?) 시트도 상태가 안 좋아서 아이를 앉히기에 약간 망설여진다는 점...?? 빼고는 크게 불편한 점 없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화이팅~

 

▼용인의 또 다른 베이커리 카페인 라미르(LAMIR)를 둘러보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클릭해주세요~▼

2022.08.20 - [Daily Diary & Cook] - 용인 베이커리 카페 라미르(LAMIR)에서 시원한 저녁 산책을!

 

용인 베이커리 카페 라미르(LAMIR)에서 시원한 저녁 산책을!

오늘은 용인 처인구 원삼면에 위치한 카페 라미르를 방문했다. 원래는 똑같이 처인구 원삼면에 위치한 박두진문학길을 놀러가려고 했는데 오후 6시 늦게 출발하는 입장에서 여유롭게 둘러볼 각

richard180.tistory.com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