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Tasty Road
  3.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추천 맛집 '크랩잭 제주애월점'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추천 맛집 '크랩잭 제주애월점'

· 댓글개 · Richard Ryu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추천 맛집 '크랩잭 제주애월점'

 

제주도-가볼만한곳-추천-크랩잭

 

[일기 형식의 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첫 번째 장소였던 카페 나모나모에 이어 두 번째 장소인 맛집 제주 애월에 위치한 '크랩잭'을 공유해드리고자 한다. 블로그나 인스타에서 애월 쪽 맛집을 검색하다 보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이어서 지도 어플에 저장해 두고 노라바와 크랩잭 중 어디를 갈지 고민하며 사진 서칭을 하던 중 늠름하게 자세를 잡고있는 랍스타의 모습에 끌려 어느덧 크랩잭으로 향하고 있었다. 

 

 

크랩잭 제주애월점 주차 및 영업시간

 

제주도-가볼만한곳-추천-크랩잭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크랩잭 제주애월점 주차장

 

제주도-가볼만한곳-추천-크랩잭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크랩잭 제주애월점 갓길주차 (사실 허용X, 조심해서)

 

크랩잭 제주애월점에 도착하면 사람들이 많아 대부분의 주차공간이 꽉 차있을 것이다. 그럴 때는 주차장 옆에 있는 갓길에 잠시 주차를 해두고 자리를 잡은 다음 주차공간이 나면 자리를 채워줘야 하는 식으로 갓길 주차를 활용하되 세월아 네월아 내버려두면 안 된다는 것이다! 자리를 잡고 앉아있으면 아마 직원분들이 안내해주실 것이다. 그치만 사람이 많은 것에 비해 주차공간이 협소한 게 방문자들의 잘못은 아니니 여건이 되지 않으면 갓길 주차를 해둔 상태에서 조금 내버려두어도 크게 문제 되지는 않을 것 같다. 

 

제주도-가볼만한곳-추천-크랩잭
크랩잭 제주애월점 영업시간 및 주의사항 안내

 

크랩잭의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다.

1부 : 오전 11시 30분 ~ 오후 3시 30분 (Last order : 오후 3시)

Break Time : 오후 3시 30분 ~ 오후 4시 30분

2부 : 오후 4시 30분 ~ 오후 9시 30분 (Last order : 오후 8시 30분)

 

크랩잭은 입장 하기 전 대기자 명단을 작성해야 하는데 사람이 많이 몰려서 오픈 전부터 줄이 길게 형성된 경우에는 꼭 입구에서 대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해서 줄서고 있던 사람들이 불만이 생길 수 있어 따로 연락을 주지는 않는다고 한다. 다만 오픈 후 어느 정도 안정화가 되면 대기자에게 연락을 하기 때문에 전화 받을 채비를 갖추고 있어야지 자칫하다간 10분 규정이 지나서 자동취소!

 

크랩잭 제주애월점 바다뷰

 

제주도-가볼만한곳-추천-크랩잭
크랩잭 제주애월점 좌석

 

주차를 마치고 크랩잭 내부로 진입하려던 찰나에 예약 시스템처럼 종이 위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두는 란이 있어 적어두었는데 생각보다 자리가 금방 빠져나가서 금세 우리 차례가 되었다. 가게 안쪽으로 들어서니 귀여운 크랩잭 소품들과 함께 나무판자 위에 다양한 셀럽들의 싸인들이 걸려있었다. 그리고 좌측으로 꺾어 더 안쪽으로 가니 세상에나! 바다 뷰를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야외 공간이 마련된 것을 발견하고 식사를 하기 전부터 기대감에 부풀었다. 

 

제주도-가볼만한곳-추천-크랩잭
크랩잭 제주애월점 BJ 김성태 싸인

 

제주도-가볼만한곳-추천-크랩잭
바다뷰를 바라보며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크랩잭

 

바다를 보고만 있어도 시원한 크랩잭 야외 테라스 (실제로 바람이 많이 불어서 시원한 것도 있었지만ㅎㅎ) 사진을 찍기도 좋고 나란히 앉아서 먹는 구조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딴 짓 안하고 정면의 경치를 감상하며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어 좋은 장소 같았다. 

 

크랩잭 제주애월점 메뉴 및 가격

 

제주도-가볼만한곳-추천-크랩잭
크랩잭 제주애월점 메뉴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두 번째 장소인 크랩잭의 메뉴는 다음과 같다.

 

HAMMER COMBO : 랍스터 / 딱새우 / 흰다리새우 / 뿔소라 / 전복 / 홍합 / 소시지 / 고구마 / 감자 / 옥수수 / 브로콜리 with 칠리 소스 & 타르타르 소스

2인 가격 : 72,000원 | 3인 가격 : 94,000원 | 4인 가격 : 116,000원

 

※ SHAKINNG COMBO : 랍스터 / 딱새우 / 흰다리새우 / 한치 / 전복 / 홍합 / 소시지 / 고구마 / 감자 / 옥수수 / 브로콜리 / 팬네 with 케이준 & 칠리 소스

 

2인 가격 : 74,000원 | 3인 가격 : 97,000원 | 4인 가격 : 120,000원

※ HAMMER BASIC 1인 22,000원

※ SHAKING BASIC 1인 23,000원 

※ 랍스터 추가 38,000원 / 딱새우 10마리 추가 10,000원 / 흰다리새우 8마리 추가 10,000원

※ 사이드 메뉴 : 해산물 볶음밥 9,000원 / 빠네 클램 차우더 12,000원 / 해산물 토마토 스프 12,000원 / 포테이토&쉬림프 프라이 13,000원

 

HAMMER COMBO와 SHAKING COMBO는 가격 측면에서나 들어가는 재료면에서나 큰 차이가 없다. 그냥 단순히 '봉지' 안에 있냐 혹은 밖에 있냐의 차이다. 봉지에 소스와 재료를 모두 담아 쪄낸 다음 소스 맛이 담백하고 깊게 스며든 식사를 하고 싶다면 SHAKING COMBO를 추천드린다. 나와 룡이는 HAMMER COMBO로 주문한 다음 필요시 추가 메뉴를 더하기로 했다. 

 

크랩잭 제주애월점 HAMMER COMBO 2인 시식

 

제주도-가볼만한곳-추천-크랩잭
크랩잭 HAMMER COMBO

 

제주도-가볼만한곳-추천-크랩잭
크랩잭 HAMMER COMBO

 

제주도-가볼만한곳-추천-크랩잭
크랩잭 HAMMER COMBO

 

두둥! HAMMER COMBO의 등장!

이것은 마치 해산물의 왕 랍스타의 위풍당당함을 보여주는 듯한 데코레이션 같았다. 전복 딱새우 뿔소라 등을 아래에 두고 랍스타를 위에 올린 다음 주변에 옥수수로 마무리를. 옆 사람들이 먹고 있던 SHAKING COMBO와는 다르게 매콤해보이는 소스가 음식을 덮고 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함께 제공되는 칠리, 타르타르 소스가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크랩잭 제주애월점 랍스타 해체 영상

 

앉아서 소시지와 옥수수 전복 등 먹기 간편한 음식들을 먹고 있으면 직원분들이 자리로 와서 랍스타를 해체해주고 망치를 이용해서 딱새우를 먹는 방법에 대해 간결하고 빠르게 설명해준다. 위 영상은 해산물의 왕 랍스타가 무차별하고 절도 있게 해체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역시 인간이 제일 잔인해!!)

 

제주도-가볼만한곳-추천-크랩잭
랍스타 형님의 최후

 

제주도-가볼만한곳-추천-크랩잭
랍스타 다리 한입 하실래예~

 

두툼한 랍스타를 집어들고 칠리 소스에 찍어먹으니 너무나 맛있었고 식감이 너무 좋았다. 랍스타를 얼마 만에 먹어보는건지. 평소에 잘 안먹다보니 오랜만에 먹는 랍스타 맛에 통으로 한 마리 추가 주문할 뻔했다. 확실히 랍스타 한 마리를 2명이 나눠먹어서 그런지 감칠맛을 넘어 살짝 아쉽긴 했다. 이날까지만해도 '돈 많이 벌어서 뭐하나. 행복을 유지할 정도만 있으면 됐지'라는 생각이 뇌를 지배하고 있었는데, 이런 랍스타 같은 비싼 요리들을 별 고민 없이 추가 주문할 수 있는 것이 내 행복의 기준점이구나 라는 것을 느끼며 돈을 더 열심히 벌어야겠다고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제주도-가볼만한곳-추천-크랩잭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추천 중 두번째 장소였던 애월 맛집 크랩잭을 리뷰해보았다. 가격적인 측면에서 고려했을 때 솔직히 싸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가성비가 떨어진다고는 할 수 없었다. 2인 기준으로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각종 해산물들과 양이 살짝 아쉽기는 해도 너무 맛난 랍스타까지! 그리고 무엇보다도 바다 뷰를 바라보면서 연인 또는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장소 제공의 측면까지 고려한다면 한 번쯤은 가볼만하다고 생각한다. 

 

2020.10.26 Monday

 

▷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추천 카페 나모나모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추천 '카페 나모나모'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추천 '카페 나모나모' [일기 형식의 글입니다] 제주도 여행 첫날 '용인 ▷ 김포공항 ▷ 제주도'로 이어지는 약 5시간의 이동시간 동안 피로가 누적되어서 그랬는지 비행기

richard180.tistory.com

▷ 제주도 여행 숙박 추천 펜션 린도

 

 

제주도 여행 숙박 추천 린도LinDo 펜션에서 꿀잠을!

제주도 여행 숙박 추천 린도LinDo 펜션에서 꿀잠을! [일기 형식의 글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했던 경험이 한 번 뿐인데 그마저도 숙박을 게스트하우스에서 해버렸으니 어디서 자는 게 좀 더 합리적

richard180.tistory.com

▷ 제주도 맛집 현지인이 추천한 돈대가

 

제주도 맛집 현지인 추천 흑돼지 '돈대가'

제주도 맛집 현지인 추천 흑돼지 '돈대가' [일기 형식의 글입니다] 약 1년 반 만에 다시 들린 제주도. 처음으로 여행을 했던 2019년도 3월에는 2박 3일이라는 비교적 짧은 일정이었을뿐더러 남자 2

richard180.tistory.com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최근 글
리차드류's Build Your Pipelines Blog
추천하는 글
리차드류's Build Your Pipelines Blog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